서울지하철 개통 50주년을 기념하여 2024 모바일 스탬프 투어가 8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스탬프 투어는 또타지하철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데, 참여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24 모바일 스탬프 투어 참여방법
1. 본인 휴대폰에서 아래 버튼을 눌러 기종에 맞는 [또타지하철] 앱을 설치합니다.
▲또타지하철 앱 구글플레이 다운▲
▲또타지하철 앱 앱스토어 다운▲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또타지하철 앱에서 진행됩니다. 참여는 시민참여 탭에서 스탬프 투어를 선택하면 됩니다.
2. 휴대폰에서 또타지하철 앱을 실행합니다. 1호선~8호선 지하철 내에서 최초 1회 탑승 인증을 합니다.
3. 전동차에 부착된 비콘 장치와 앱이 연동해, 탑승 중인 전동차를 자동으로 확인한 후 인증을 진행합니다.
※ 1호선, 3호선, 4호선에선 서울교통공사 전동차에서만 인증 / 2호선, 5호선, 6호선, 7호선 전 구간 인증 가능
4. 테마별 코스 방문, 앱 실행 후 GPS 인증 실시해 테마별 스탬프 획득
5. 총 12개 중 6개 이상 모으면 완주로 인정되며 설문조사 참여한 후에 기념품 수령 장소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습니다.
기념품은 선착순이며, 빨리 소진되므로 참고 바랍니다.
스탬프 투어 일정
8월 30일 금요일 ~ 11월 1일 금요일 / 64일간 스탬프 투어가 진행됩니다.
2024 모바일 스탬프 투어 코스
올해 모바일 스탬프 투어의 주제는 서울지하철 개통 50주년입니다. 가을 나들이로 방문하기 좋은 12개의 테마가 있습니다.
신규 코스
신규 코스로는 '독서 권장' 테마 입니다. 서울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서울형 책방, 책읽는 서울광장(1호선, 2호선 시청역), 서울책보고(2호선 잠실나루역), 서울아트책보고(1호선 구일역, 2호선 신도림역) 등을 방문해, 책도 읽고 모바일 스탬프도 획득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도심 속 녹색 쉼터 공원투어', '청계천 산책: 도심 속 힐링', '한강에서 만나는 일상과 휴식', '다채로움을 만나는 이색 지하철역' 등의 신규 테마가 신설됐습니다.
기념품 수령 장소
올해 기념품은 공사 공식 캐릭터인 또타 후드 담요로 총 700개가 준비돼 있습니다. 기념품 배부 기간에 해당 역사 고객안전실을 방문하면 됩니다.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역사는 아래의 고객안전실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 2호선 잠실역
- 2호선 건대입구역
- 3호선 고속터미널역
- 5호선 종로3가역
-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여행 기념품 수령 일자
2024년 11월 8일 금요일 ~ 11월 15일 금요일
마무리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서울 지하철을 교통수단으로 서울 지하철 개통 50주년을 기념해 축하하는 테마와 가을 나들이 방문에 좋은 12개의 테마를 여행하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 곳곳의 숨어있는 명소를 이번 기회에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